본문 바로가기
정보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공동구매항공권) 최대 70% 할인

by 오마이엔젤 2023. 9. 4.
반응형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

비행기표 구매할 스카이 스캐너? 아니면

아고다? 그러면 하수 고수라면 네이버

사이트의 최저가 보고 구매하시나요?

그러면 중수 하지만 제가 소개하는 방법은

고수들만 알고 있다는 비행기표 살 때 가장

많이 할인받는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이 방법만 알면 최대 70% 까지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우선 구글 사이트에서 공동구매항공권

이라고 검색합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공동구매항공권 모두투어 사이트와 

하나투어 땡처리 항공권 구매 사이트가 보일 거예요



그림을 클릭하시면 각 여행사의 공동구매항공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우선 모두투어 사이트를 먼저 들어가 볼게요

여행하고자 하는 날짜와 지역을 설정해 줍니다.

저는 중국/홍콩을 선택했어요. 

그럼 아래의 그림처럼 가격이 쭈욱 나옵니다.



해당 여행사들이 남은 잔여석을 모두 팔기 위해서

최대 70% 까지 대폭 할인하여 남은 좌석을 판매 중입니다.

그렇다면 네이버 최저가와 어느 정도 차이가 나는지 비교해 보겠습니다.



같은 날짜의 비행기표 가격인데

모두투어는 유류세와 제세공과금 포함하여 245,500원 인데 반해

네이버 최저가는 372,600원 입니다.

1인 비행기표 가격이 약 130,000원 차이가 나는데

2인이면 260,000원 이네요

 

그럼 남은 돈으로 호텔을 업그레이드합시다!! 

 

마지막 또 하나의 팁

 

할인율이 큰 비행기표는 대기예약이 뜹니다.

선순위권자가 결재를 미루면 나에게 차례가 오는데 기다리다가

지칠 수 있으니 바로 예약 이 가능한 비행기표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